Home > 고객센터 > > 학습후기

6세 때 라이즈 다니고 7세 때 온라인

Elsa 2021-04-30 조회 830
강좌명  RISE Readers
올해 7세 딸을 둔 직장맘이고, 올 3~4월 파닉스 3~4를 온라인특강으로 공부시켰어요. 우리도 자랄 때 느꼈듯 학원에 앉아 있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단어 하나라도 내 것으로 소화하는 게 중요하잖아요. 그래서 온라인을 택했고, 헤드셋 끼고 매일 40분 정도, 길면 1시간 30분 정도 했습니다. (계획표는 제가 짰지만 실행은 물론 친정엄마가^^) 갑툭튀이긴 한데, 혹시라도 제 글이 누군가의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솔직히, 애나 티쳐의 경우 외모도 고우셔서 딸이 더 집중해서 수업했던 것 같고요.

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서 사이언스, 아트, 쿠킹 포함된 다음 단계도 결재했어요. 월,수,금은 기존대로 동영상 수업을 하는 걸로 계획 짰고 화,목은 원어민 1:1 화상영어로 도전해봅니다. 실제 해외 거주하는 외국인과 수업하거나 (프로필과 소개 동영상을 보고 선택)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 라이즈 선생님과도 수업할 수 있는데 저는 국내 거주로 일단 선택해 봤습니다.

<참고> 온라인의 경우 동영상 수업이든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수업이든 어른이 함께 해줘야 합니다. 자녀가 옆에 함께 듣는 친구가 있는 듯 느끼게요. 가르치는 어른 말고 친구 같이.

5~7월 만족도가 높으면 다시 후기 쓰러 오겠습니다. 딸이 잘 따라와줄 것이라 믿어요.

목록 수정 삭제


이전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수업으로 라이즈vod 참 괜찮은 수업같아요. 2021-06-24
다음 파닉스 VOD강의 좋아요~ 2021-04-28
TOP